404 Not Found

원하시는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구글 마케팅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준비할 필요 없이

자본금부터 특부가 사업자까지

많은 분들이 문자 솔루션을 선택할 때 가장 고민하는 것은 바로, 특수부가 사업자입니다. 이는 사업자 신고 단계부터 까다로운 것은 물론, 자본금 5,000만 원이란 거대한 산을 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 샌드아이 문자 솔루션에서는 이러한 까다로운 서류를 직접 대행하기 때문에 가장 큰 고민거리인 특부가 사업자를 손쉽게 통과할 수 있으며, 법률적인 문제는 단 하나도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반응형 문자 솔루션

PC, 태블릿, 모바일 그리고

문자 사이트 100개 사이트 중 80곳 이상은 너무 오래된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최초 솔루션을 제작한 개발자 혹은 개발팀에서 더이상 관여하지 않기 때문에, 그 어떤 개발자도 오래된 솔루션을 다시 건드릴 수 없는 상황까지 오게 된것입니다. 스마트 시대에 PC버전 즉, 컴퓨터로 밖에 문자를 발송할 수 없다면, 다양한 유저층을 확보하는데 큰 걸림돌이 됩니다. 저희 샌드아이 문자 솔루션은 그 어떤 기기에서도 반응하며, 문자 솔루션 시스템 100%를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고객층을 모으는데 큰 이점입니다.

Class="유지보수"

진정한 유지보수란

솔루션 구축을 끝으로 아무런 변화 없이 단순히 솔루션을 유지하는데만 월 관리비 명목으로 무리한 금액을 입금하고 계신가요? 진정한 유지보수란 문자 솔루션 구축 완료를 또 다른 시작점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및 접목 시킴으로써, 저희 문자 솔루션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분들이 더 많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함과 동시에 사업의 확장성을 상승시켜, 서로 성장하는 것에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문자 솔루션의 문자 발송 기능은 당연한 것이지만, SNS연동 혹은 또 다른 솔루션의 연계는 오직 저희 샌드아이만 가능합니다.

안심하고 맡겨주세요.

최고의 보안 메커니즘

문자 솔루션의 보안은 생명입니다. 고객 분들이 발송하는 DB(Data base)는 탈취 및 유출되어서는 안되는 항목중에 하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샌드아이의 보안은 다중으로 설계되어, 물리적으로 탈취 및 유출이 불가능 하게 설계되었으며, 그 어떤 공격이 들어와도 DB를 접근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문자 솔루션을 운영하는 샌드아이 개발팀에서도 고객님들의 DB를 접근할 수 없으며, 접근이 가능한다고 가정해도 알아볼 수 없는 코드로 암호화 되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샌드아이는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 분들께 기존과 다른 문자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작은 차이로 시작해 비교할 수 없는 결과물을 제공하는 것은 결국 붙잡을 수 없는 힘으로, 고객분들과 함께 나아갑니다.